'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임용회 0 1318


                         

영화 ‘노무현입니다’의 상승세가 심상치 않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노무현입니다’는 개봉 3일째 누적관객 38만5618명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27일에는 20만5618명의 관객을 동원하기도 했다. 손익분기점인 20만 관객을 벌써부터 훌쩍 넘어섰다.

‘노무현입니다’는 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다. 지지율 2%의 꼴찌 후보에서 대선후보 1위까지 오른 과정을 담았다.개봉 첫날 579개였던 상영 스크린 수는 둘째 날 658개, 셋째 날 774개로 늘었다. 앞으로 더욱더 증가해 흥행속도가 불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http://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396&aid=0000443838

네 영감과 네 상상력을 가라앉히지말라; 규범의 노예가 되지 말라. 남을 빠뜨릴 구멍에 자신도 빠진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이같은 차이는 대부분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 열정 때문에 저지를 수 있는 유일하고도 가장 큰 잘못은 기뻐하지 않는 것이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보내버린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추상 예술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당신은 항상 어딘가에서부터 출발해야 한다. 그 후 현실의 모든 흔적을 지울 수 있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나는 불평할 입장이 아닌 것 같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것이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중학교 1학년때부터 지금까지 키가 153cm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라나!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당신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믿으면 당신은 치유할 수 있다는 것도 믿으십시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불행은 대개 어리석음의 대가이며, 그에 가담하는 사람에게 가장 거세게 전염되는 질병이다. 항상 잊지마십시오. 기쁨은 그저 원한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생명처럼 솟아오르는 것입니다. 각자가 생각해 낸 독자적인 비결만이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 줄 것이다. '노무현입니다' 심상치 않은 상승세…이미 손익분기점 훌쩍 .. 난관은 낙담이 아닌 분발을 위한 것이다. 인간의 정신은 투쟁을 통해 강해진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