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임용회 0 1406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손동운 그리고 에이핑크 보미가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조동아리 멤버들을 만난다.

예능계 전설 조동아리 멤버인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은 '해피투게더3'에 합류, 프로그램의 후반부를 이끌 예정이다.

-- 중략 --

이번 조동아리 멤버들의 합류가 장수 토크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어떤 성장을 이끌어낼지 기대된다.

-- 중략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382&aid=0000567095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명예를 잃은 자는 다른 어떤 것도 잃을 수 없다. 네 꿈은 반드시 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꿈이 네 것이 될 수는 없어.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우리 모두는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때론 지혜롭고 신중한 사람도 엄청난 두려움에 빠질 수 있다네. 당장 자기도 먹을게 없으면서 자기보다 더 불행한 이를 돕는 친구의 마음.. 어미가 먹이를 물고 나무에 앉아 있는 모습을 보며 미물이라도 자식을 위하는 마음에 숙연해지지 않을 수 없다. 인생이 진지하다는 증거는 털끝만큼도 없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최상의 지도자, 가장 이상적인 지도자는 아래에서 그를 알아준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그리고 그 양극 사이에 온갖 종류의 행복과 속박이 널려 있는 것이다. 추운 겨울 저녁. 영국 런던 시내의 한 악기점에 남루하게 옷을 입은 한 사람이 들어왔다. 예술가가 성직자나 목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만 한다. 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바늘을 던져두라. 전혀 기대하지 않은 곳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다. 의무적으로 하는 운동은 몸에 해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강제로 습득한 지식은 마음에 남지 않는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법이 있지만, 어느 것도 언론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보다 가치 있지 않다.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지속되기를 바란다. 비단 학문뿐이겠습니까. 모든 인생사에 다 해당하는 말씀이겠지요.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자신의 강점을 약화시키는 것이 있다면 종류를 막론하고 힘의 균형을 불리하게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창조놀이'까지 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멀리 있는 사람들을 사랑하는 것은 오히려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항상 사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금을 얻기 위해서는 마음속에 가득찬 은을 버려야 하고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서는 또 어렵게 얻은 그 금마저 버려야 한다... 버리면 얻는다. 우리는 이해할 수 없을 만큼 스스로에게 가혹할 수 있지만, 세상은 때때로 자기 자신보다도 우리에게 더 친절하다. 이렇게 최소의 최소를 추려서 다니니 뭐든지 하나씩이고 그 하나가 얼마나 소종하게 느껴지는지 모른다. 모든 사람은 그의 소매 안에 바보를 가지고 있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올해로 훈민정음 반포 563돌을 맞았다.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주가 변동을 적으로 보지말고 친구로 보라. 어리석음에 동참하지말고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이익을 내라. 윤두준·손동운·보미, ‘해투3’ 출연…조동아리 첫 손님 진정한 친구하나 곁에 두고살면 얼마나 든든하겠습니까. 하루하루를 맛있게 재미있게 요리하는 방법을 경험으로 배우고 있습니다. 모든 위대한 것들은 단순하며 많은 것이 한 단어로 표현될 수 있다. 그것은 자유, 정의, 명예, 의무, 자비, 희망이다. 외로움! 이 말에는 뭔지 모르게 쓸슬하고 서글픈 느낌이 감돈다. 내 등을 긁어주면 네 등을 긁어주마. 그 격이 다릅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와 치유의 효과도 달라집니다.
0 Comments